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학년도 3차 홈페이지 점검 진행 글의 상세내용

『 2021학년도 3차 홈페이지 점검 진행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1학년도 3차 홈페이지 점검 진행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1-10-13 조회 1315
첨부  

  

2021학년도 하반기 3차 홈페이지 점검을 안내하오니,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에서는 

"정보통신 21-0327(2021.10.06) 「2021학년도 하반기 3차 홈페이지 점검 및 현장 방문 안내」"공문을 참고하시어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에서는 홈페이지별 점검 내용을 중점으로 

관리 중인​ 홈페이지에 대한 점검을 이행해 주시고, 

콘텐츠 변경 및 수정이 필요한 경우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 바랍니다.

 

 

가. 점검 홈페이지 : 대표, 입학,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 홈페이지 

 

나. 점검 내용 : 홈페이지내 콘텐츠 및 게시판 등 최신정보 적용 및 누락사항 확인

  

 ○ 집중 점검 사항 : 홈페이지 콘텐츠, 게시글 답변 등 즉시 현행화 

콘텐츠

-인사이동 및 조직개편에 따른 콘텐츠 확인

-년도별 정보제공 콘텐츠 최신화 : 교육과정안내책자입시 안내 등

-콘텐츠 정보 정확도 : 비전규정사업시작 및 종료 등

-콘텐츠 내 링크 오류 및 단절된 링크 확인

-미사용 콘텐츠 메뉴정리 및 링크 사이트 오류와 단절 상태 확인

게시판

-Q&A 유형의 게시판 질문 및 답변 확인

-게시판 활성화 : 최신글 등록

-미사용 게시판 게시글 등록 또는 메뉴 정리

 

 

다. 신청방법 통합정보시스템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에 신청

 

     - 신청 경로 통합정보시스템 부속기관 정보통신원 작업의뢰관리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

        ※ 교원분들은 [단과대학 행정실]로 요청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주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는 업체에 의뢰하여 처리 진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