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한글2010 기술 지원 종료에 따른 업그레이드 안내 글의 상세내용

『 한글2010 기술 지원 종료에 따른 업그레이드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한글2010 기술 지원 종료에 따른 업그레이드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1-06-14 조회 2452
첨부  

 

한글2010 기술 지원이 종료됨에 따라 Windows 10에서 문서 작성 시 

단축키 오입력을 포함한 간헐적 오류, 충돌 등으로 인한 강제 종료 현상 등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다음의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참고하시어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 한글 지원 버전 : 한글2018, 한글2020(권장) 

 

■ 설치 대상 : 교내 자산 바코드가 있는 PC만 해당 

   ※ 개인PC 및 외부로 반출입 되는 PC는 이용 제한

 

■ 설치 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소프트웨어 설치] 메뉴에서 제공 

   ① 통합정보시스템 첫 화면 하단 [소프트웨어 설치] 버튼 클릭 

   ② 화면 상단 [파일구분]에서 [한글] 소프트웨어 선택 

   ③ 파일 리스트에서 [다운로드검증] 아래 [가능] 버튼 클릭 

   ④ 안내 팝업창의 [예] 버튼 클릭 

   ⑤ 파일 리스트에서 [다운로드] 아래 [다운로드 가능시간] 버튼 클릭 :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⑥ 하단에 다운로드 사유 작성 후 ⑦ [저장] 버튼 클릭 

   ⑧ 라이센스(시리얼 번호) 확인 : 다운받은 소프트웨어 설치 시 필요 

 

 

 

■ 유의사항 

   ※ 한글2010을 유지하고 상위버전과 중복설치가 가능하나 기존의 낮은 버전은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 상위버전 설치 후 한글업데이트는 필히 하셔야하며, 한글업데이트 진행시 모든 브라우저는 종료한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