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오피스365(메일) 서비스 Q&A 글의 상세내용

『 오피스365(메일) 서비스 Q&A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오피스365(메일) 서비스 Q&A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0-09-10 조회 11669
첨부  

 

Q. ‘처음 로그인 하려고 하는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A. Office365 서비스의 계정 정보는 아래와 같으며 초기 패스워드는 통합정보 시스템의 [캠퍼스 소식]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 학생 모바일

대학광장 > 캠퍼스 소식 > [건양대학교 오피스365 서비스 이용 안내] 참조

 

2) 통합정보

스마트키 > 로그인 > [통합정보PC] 클릭 >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 마이메뉴 > 커뮤니티 > 캠퍼스소식 > [건양대학교 Office365 서비스 이용 안내] 참조

 

 

Q. ‘비밀번호를 분실 하였습니다또는 접속이 차단되었습니다

A. 접속 차단 및 비밀번호 분실관련 문의는 아래 주소로 메일 또는 유선으로 전달 부탁 드립니다.

1) 담당자 메일 : help@konyang.ac.kr

2) 담당자 유선 : 041-730-5195

 

 

Q.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오피스365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사용자 사진을 클릭하여 [내 계정]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오피스365 > 로그인 > 화면 상단 사용자 사진 클릭 > [내 계정] > [암호] > [암호변경] 클릭

 

 

Q. 라이선스 문의(윈도우10, 11)

A. 윈도우10, 11 라이선스는 재학생을 대상으로만 제공됩니다. 라이선스 관련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 학생용 서비스매뉴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https://www.konyang.ac.kr/kor/sub06_08_04.do > 이용방법(매뉴얼) 학생용 서비스매뉴얼을 통해 확인

 

 

Q. 졸업생도 메일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용 할 수 있나요?

A. 오피스365 메일 서비스는 MS 라이선스 정책 기준 서비스 시작 시점(20185) 이후 졸업생부터 사용 가능하며 이전 졸업생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Q. 사용자 계정 생성 방법이 궁금합니다.

A. 학생과 교직원은 아래 방식으로 계정이 생성 됩니다.

1) 학생 : 학번 기준 자동 생성

2) 교직원 : 스마트키 최초 로그인시 ID 등록 후 익일 사용가능(스마트키 ID 등록 필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