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오피스365(메일) 서비스 Q&A | |||||||||
---|---|---|---|---|---|---|---|---|---|---|
작성자 | 정보통신팀 | 등록일 | 2020-09-10 | 조회 | 11669 | |||||
첨부 | ||||||||||
Q. ‘처음 로그인 하려고 하는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A. Office365 서비스의 계정 정보는 아래와 같으며 초기 패스워드는 통합정보 시스템의 [캠퍼스 소식]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 ‘비밀번호를 분실 하였습니다’ 또는 ‘접속이 차단되었습니다’ A. 접속 차단 및 비밀번호 분실관련 문의는 아래 주소로 메일 또는 유선으로 전달 부탁 드립니다.
Q.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오피스365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사용자 사진을 클릭하여 [내 계정]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Q. 라이선스 문의(윈도우10, 11) A. 윈도우10, 11 라이선스는 재학생을 대상으로만 제공됩니다. 라이선스 관련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 ‘학생용 서비스’ 매뉴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 졸업생도 메일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용 할 수 있나요? A. 오피스365 메일 서비스는 MS 라이선스 정책 기준 서비스 시작 시점(2018년 5월) 이후 졸업생부터 사용 가능하며 이전 졸업생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Q. 사용자 계정 생성 방법이 궁금합니다. A. 학생과 교직원은 아래 방식으로 계정이 생성 됩니다.
|